알쓸전컴(알아두면 쓸모있는 전자 컴퓨터)
3ds Max -> bx 컨버터 3ds max Bone 문제 본문
3ds max Bone 문제
참조: https://doc.babylonjs.com/resources/bones_influences_per_vertex
3ds Max 에서 fbx 컨버터시 android 에서 unity 에서 그릴때 Bone 의 가중치 문제가 있었다.
현재 대부분 3D 엔진은 wight 을 4까지를 Limit 으로 한다.
하지만 android Unity 에서는 3까지를 Limit 로 해야 오류 없이 잘된다.
근데 3ds max 는 기본 값이 20 이다 .
그래서 바꿔 줘서 GLB 로 컨버팅 해줘야 한다.
'ARCore(google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 스탠실 쉐이터 (0) | 2019.02.12 |
---|---|
Unity C# – Coroutine (0) | 2019.01.25 |
unity arcore camera 이미지 얻기 (5) | 2019.01.24 |
unity arcore get camera image 관련 (0) | 2019.01.22 |
ARCore Draw 예제 (0) | 2018.12.17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