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쓸전컴(알아두면 쓸모있는 전자 컴퓨터)

3ds Max -> bx 컨버터 3ds max Bone 문제 본문

ARCore(google)

3ds Max -> bx 컨버터 3ds max Bone 문제

백곳 2019. 3. 2. 01:15

3ds max Bone 문제 



참조: https://doc.babylonjs.com/resources/bones_influences_per_vertex



3ds Max 에서 fbx 컨버터시 android 에서 unity 에서 그릴때 Bone 의 가중치 문제가 있었다. 


현재 대부분 3D 엔진은 wight 을 4까지를 Limit 으로 한다.


하지만 android Unity 에서는 3까지를 Limit 로 해야 오류 없이 잘된다. 


근데 3ds max 는 기본 값이 20 이다 .


그래서 바꿔 줘서 GLB 로 컨버팅 해줘야 한다. 


bones influences parameter En





'ARCore(google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unity 스탠실 쉐이터  (0) 2019.02.12
Unity C# – Coroutine  (0) 2019.01.25
unity arcore camera 이미지 얻기  (5) 2019.01.24
unity arcore get camera image 관련  (0) 2019.01.22
ARCore Draw 예제  (0) 2018.12.17
Comments